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아이

대전 맛집 추천 둔산동 동경수공업 2번째 방문 맛집후기

by 세상공병다내꺼 2016. 6. 2.

대전 맛집 추천 둔산동 동경수공업 2번째 방문 맛집후기




둔산동 동경수공업 2번째 갔다온 후기!!!

처음에 방문했을대는 이것저것 다 먹어 보고싶었는데 ㅠㅠ 몇개 못먹어서 오랜만에 둔산동나가서 먹고왔네요!!

먹고 싶었던 함박 ㅋㅋㅋ

드디어 먹었습니다

요즘 이상하게 검색만 해봐도 함박스테이크가 많이 나오는데 아마 점점 잇슈가 되고 있나봐요~

근데 저는 함박이라고하면 3분 함박밖에 못먹어봐서.. 조금 기대를 가지고 동경수공업 고고고!!!





주차를 하고 신호를 건너서 고고!!!

바로 2층에 보이는거 카메라로 한컷!!

위치는 여기!!





살짝 자리를 잡고 내부도 한컷.

예전에 왔을때는 점심때라 그런지 사람이 많았는데 이번에는 조금 늦게 갔더니 조금은 한가하네요..

뭐.. 음식 먹고 있으니깐 어느세 거의 다 차긴했지만 ㅋ

좀만 늦었으면 기다릴뻔~~~









주문은 스노크림 함박과 88가츠!!

일단 함박은 제가 먹고 싶어서 주문한건데 약간 느끼한게 먹고 싶을때라 주문.

88가츠는 같이간 친구가 주문!!

옛날식 돈까스가 먹고 싶다나 어쨋다나.. 머.. 어쨋거나 취존!!!







짜잔!~~~~~~~~~~~~~~

주문한 음식 등장 ㅋ

뭐 일단은 처음 갔을때부터 알고 있었지만 역시나 비쥬얼은 ㄷㄷㄷㄷㄷ

왼쪽이 스노우크림 함박, 오른쪽이 88가츠입니다.



스노우크림 함박은 역시나 블로그에서 봤던 비쥬얼 그대로구요~ 크림이 조금 느끼해보이긴하지만 전체적으로

먹음직 스럽습니다.



88가츠는 예전 80년대 돈까스 있죠? 딱 그 비쥬얼!!

고기도 큼지막하고 소스도 딱 옛날맛 ㅎㅎㅎㅎ 









함박의 두깨가 두툼하고, 그위에 체다치즈가올려져있고 그위로는 크림소스가 뿌려져있는데..

맛은.. 조금 느끼합니다 ㅋ 담백하진 않아요

근데 완전 못먹는 느끼함이 아니라 치즈랑, 패티랑, 크림이 잘 어울려져서 먹으면 또 먹고 싶은 느끼함?

딱 !!!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 ㅋㅋㅋㅋ



우선 고기의 육즙이 새어나올정도로 익힘이 좋았구요 크림은 약간 뭉침이 있는 소스라 흘러내리진 않는 종류인데

상당히 고소했어요

근데 함박과 소스 사이에 있는 체다치즈가 들어가면 조금 맛이 강해지네요

전체적으로 맛있었어요

그리고 이런 점을 해소하기위해서 상큼한 샐러드가 같이 있는게 아니겠어요?

요거트드래싱이 올려져있고 싱싱한 채소가 있어서 전체적인 벨러싱이 좋은 메뉴였어요!!!!










88가츠

딱 80년대 스타일이고 소스또한 약간 케첩맛이 느껴지는 전형적인 옛날 분위기였구요

그래서 그런지 크기는 또 왕돈까스처럼 컷네요~!

근데 소스 위에 뿌려져있는 하얀색이 크림소스인거 같은데 잘 모르겠네요

조금 부드러운 맛이 있었는데 은근 괜찮았네요



큼지막하고, 양도 푸짐하고, 가격도 싸고

역시 동경수공업은 대전 맛집 추천 할만하네요!!!

별점 10점 만점에 9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