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아이

청주 맛집 추천 함흥냉면과 갈비탕 먹방찍었죠

by 세상공병다내꺼 2016. 6. 8.

청주 맛집 추천 함흥냉면과 갈비탕 먹방찍었죠



청주 분평동에 있는 손박사강남면옥입니다.

청주에 있는 맛집중에 한곳이구요 함흥냉면하고, 갈비찜, 갈비탕, 손만두 등등이 괜찮은데

예전에 갈비찜을 먹은적이 있어서 이번에는 늦은점심으로 냉면한그릇 먹으로 갔다왔네요!!

저는 냉면, 지인은 갈비탕, 그리고 손만두까지 배부르게 한끼 먹고 왔습니다.


사진 몇장 찍었는데 참고하시라고 올려보아용~~

참고로, 냉면은 비빔냉면을 먹었구요, 함흥냉면입니다.

가격때랑, 위치 는 아래 보시면 있어요 



로드뷰를 보시면 정확한 위치 갸늠할수있을꺼에요

저는 청주에 자주가긴하지만 그렇게 많이 알고있지 않아서 우선 식당을 갈때는 주차가

잘되어있는곳에 찾곤하는데요

손박사 강남면옥은 주차장이 상당히 넓어서 주차걱정은 없어요~^^






2층에 있는 손박사강남면옥

주차장은 안쪽으로 넓게 있어서 아무곳이나 주차해도 되요

상당히 위치적으로 넓고 자리도 많아서 차량을 가지고 오시는 분들은 따로 주차걱정을 안하셔도 될듯요






내부모습.

점심이 지난시간이라 그런지 몇테이블 없었네요

전체적으로 깔끔함이 보이는 인테리어구요, 안쪽으로는 좌식으로 되어있어서 단체석도 있네요

넓은 편입니다






가격때는 위에 사진 참고하세요

냉면은 7,500원, 갈비탕은 9천원, 수제만두는 6천원이네요

이렇게 먹고 22,500원 나왔습니다.

가격때는 괜찮아요 








냉면과 손만두, 갈비탕 거의 동시에 음식이 나왔구요

주문하고 10분정도? 기다린거 같아요 음식은 빨리 나오네요 


냉면은 비냉이에요

양념은 매콤한 편이구요 (그렇게 많이 매운편은 아니에요)

처음에는 괜찮은데 은근히 올라오는 매운맛이에요


손만두는 총 6개가 나옵니다.

(그럼 개당 1천원 꼴이네요_

속에는 고기랑 잡채, 부추, 두부 등으로 속이 꽉 차있구요

2개만 먹어도 배부르더군요..

크기가 큼지막합니다.



















갈비탕입니다.

보통 갈비탕이라고 하면 왕갈비탕을 생각하기 나름인데요

갈비의 고기는 크기가 조그만합니다. 손가락으로 따지만 2마디 정도? (성인남성기준)

근데 양은 꽤 많이 들어있어서 부족함은 없었네요


국물은 시원하면서도 담백했는데 고기의 맛이 잘 우러난거 같아요

또한 고기자체도 상당히 부드러워서 먹기가 좋았네요


개인적으로 갈비탕을 좋아하는데 나쁘지 않은 맛이였습니다.










밥을 말아서 마무리까지.



함흥냉면부터, 갈비탕, 손만두, 이렇게 먹었는데 성인남성 2명이서 상당히 포만감이 있었습니다.

양적으로는 상당히 많았고, 맛도 좋았던 청주 맛집, 추천이 하고 싶은 식당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