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아이

대전 한남대 맛집/술집 종로맥가 안주가 완전 싼곳

by 세상공병다내꺼 2016. 6. 8.

대전 한남대 맛집/술집 종로맥가 안주가 완전 싼곳



대학가는 어느 지역이건 가격이 참 저렴한게 매리트가 있죠

특정지역이고, 대상이 대학생이다보니 가격이 인하경쟁이 붙는경우가 많아요

예를들어서 안주가 1천원!!! 이런곳

그래서 종종 대학가 근처에서 고기를 먹고 맥주도 한잔 마시고 귀가를 하는등 자주 가곤합니다.


이번에 간곳은 종로맥가라는 맥주집이에요

지나가고 있는데 노가리가 천원?! 이라는 간판이 보이길레

평소에 마른안주에 맥주한잔 먹는걸 좋아해서 낼름 들어갔네요 ㅋㅋㅋ



검색해도 안나오네요 ㅠㅠ

맞은편에 삼겹살 호 부대찌개 집이 있어요

거기 바로 맞은편입니다!!!

참고~!!


아.. 그리고 한남대 근처에는 주차할곳이 마땅치가 않아요..

혹시나 차량을 가지고 오신다음 대리운전을 부를 경우에는 주차가 시원찮으니.. 골목에 잘 주차를 하셔야

합니다;;;;;;


저는 차를 안가지고 갔어요 ㅋ

특성을 알기에....




대전 한남대 맛집/술집 종로맥가 입구

간판은 노란색에 흰색 글씨로 적혀있고 노가리가 천원!! 이 간판에 이끌렸습니다 ㅋ






메뉴는 노가리로 정했지만, 어떤 메뉴가 있는지 확인했는데..

전체적으로 저렴하네요~

그중에 스팸구이가 땡겼는데.. 고민 엄청했습니다 ㅋㅋ

그래도 밥먹고 가볍게 한잔하는거라 노가리로 선택!!

짝태도 인기 메뉴인데.. 이것도 고민했어요 ㅋ







전체적인 내부에요

한편에는 다양한 맥주가 있고, 다른 한편에는 과자안주가 있었네요

아.. 참고로 종로맥가의 맥가가 맥주가게라는 뜻이더라구요

그래서 슈퍼처럼 다양한 과자와 마른안주가 있는듯했어요








맥주와 안주.

맥주는 제가 평소에 즐겨먹는 아사이와.. 같이간 지인이 가져온 이상한 맥주 -_-;;

시원하게 맥주한잔에 노릿하게 잘익은 노가리를 잘라서 초장에 찍어먹으면 아주 맛있는 안주가 되죠!!

사실 안주가 모잘라서 나중에는 짝태를 시키긴했어요 ㅋㅋ

기본으로 맥주 각 3병하고 노가리 1개, 짝태 1개 먹고 나왔네요


이렇게 집에서 먹는것처럼 마른안주가 많이 있는 술집은 오랜만에 갔다온거 같아요 ^^

간편하게 한잔하고 싶다면 대전 한남대 맛집/술집인 종로맥가 추천해봐용


반응형

댓글